국내 라면 업계 1위 농심은 신라면 하나로 2년 연속 매출 1조 원을 달성했다.
그 거친 입자의 화면은 과거 장면과 연결된다.초현실적인 이 장면은 시공간을 뛰어넘는 소피의 시점이며.
대신 감독은 소피에 남아 있는 아빠와의 기억에서 몇몇 순간을 포착한다.카메라는 180도를 움직여 이 화면을 보고 있는 성인 소피를 보여준다.지극히 평범한 숏의 연결을 통해 묵직하게 감정을 움직이는 힘.
여기서 매개체 역할을 하는 건 자그마한 캠코더다.김형석 영화 저널리스트 샬롯 웰스 감독의 ‘애프터썬은 2022년 전 세계 평단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작품이다.
때론 거칠게 연결되어 독특한 톤과 무드를 만들어내면서 영화라는 매체의 표현 영역을 확장한다
1일 한국서 열린 세미나에서- 신현송 BIS 경제보좌관 겸 조사국장은 1일 이창용 한국은행 총재와의 대담에서 자국 통화가 절하되면 수출 경쟁력이 생겨 수출이 늘어난다고 배웠으나 오히려 달러화가 약할 때 수출이 더 잘 된다고 설명.캐나다(2020년) 등 세계 각국에 판매법인을 세워 공급망을 확대했다.
이들의 점유율은 전체 시장의 90% 이상이다.그들이 용기면 하나를 미처 다 비우지 못하고 붉어진 얼굴로 우유를 찾는 모습은 수많은 글로벌 유튜버의 호기심과 도전 의식을 자극했다.
유튜브 캡처라면계 한류 스타로는 ‘불닭볶음면이 대표적이다.일찌감치 해외 시장의 문을 두드린 농심의 전략이 맞아떨어졌다는 분석이 나온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