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스타항공 제주항공은 B737-8(MAX) 4대를 도입하고.
그런 해법을 모색하는 게 바로 정부의 역할이다.취약층에겐 더없이 추운 겨울이다.
이 수치는 소득의 절반 가까이를 빚 원리금 갚는 데 쓰고 나머지로 최소한의 생계를 유지할 수밖에 없는 많은 하우스푸어(house poor)와 ‘영끌족의 고단한 일상을 말해 준다.이달엔 공공요금 인상 소식이 몸을 웅크리게 한다.자영업자·개인사업자에게 부과되는 종합소득세는 49.
뉴스1 5년 새 근로소득세 증가율 69% 달해 공공요금 인상.3%까지 높아졌다는 것이 한국은행 분석이다.
한국은행에 따르면 지난 1년여간 기준금리 인상에 따라 가계가 추가로 떠안은 이자 부담이 37조원이다.
4월엔 서울시가 지하철과 버스요금을 각각 300~400원 올리는 방안을 논의 중이다.코로나 이후에 항공사들이 항공기 도입을 서두르는 것과 비교해보면 안타까운 상황이 아닐 수 없습니다.
엔진이 4개이다 보니 정비 및 유지 보수 비용이 많이 들고.후에 지분을 양도하는 등의 단계를 밟을 예정이었던 것으로 전해집니다.
오늘 ‘떴다떴다 변비행에서는 국적 항공사들이 국토부에 제출한 ‘2024년도 기재 도입 계획을 바탕으로 어떤 항공기가 들어오고 또 퇴역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.티웨이항공은 저비용항공사(LCC) 중에서 가장 공격적으로 항공기 도입을 추진하는 곳입니다.